저렇게 슬퍼하면서 한우 꽃등심 먹으러 가자면 잘도 쳐

강 고아지 ㅠㅠ


개 새 끼 한마리 뒤진게 뭐라고 기사가 이렇게도 나냐 ㅋㅋㅋㅋㅋ


그까짓 개한마리 죽은걸로 장례식이 말이 됩니까? 상근이 죽음을 슬퍼하는 분들 김대중 전 대통령님, 노무현 전 대통령님 서거하실 때 눈물 한 방울 흘려보셨습니까?? 슬퍼지는 주말이네요 참..세상이 어찌 되려고..


개 한마리 죽은게 뭐 대단하다고 난리들인지


지상렬씨 요즘 노모쇼에서 회춘하시다가 이무슨 벼락입니까 힘내세요 아 개는......때려서는안되는동물이구나 ㅠㅠ


암걸렸으면 삶아 먹지도 못하네 우웩~


모르는강아지가 죽는거랑 알고 있는 강아지 죽는거랑 같나요? 지상렬씨가 연 닿은 강아지 죽어서 애도를 표하는데 왜 악플들이 달릴까요??


지상렬씨 노모쇼 찍다가 전화하셨나


이 세상에는 상근이보다 더 못사는 사람들도 수두룩 하다. 심지어는 장례조차 치뤄지지 못하고 버려지는 사람들도 많거늘.


아...진짜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 수명이 너무 짧아... 10년 좀 넘는데 생각해보면 10년 금방가거든...


너무 오바하는거 아닌가.. 시민들 위해 희생한 경찰아저씨는 언론에 한번 못비추고 그렇게 사라지는데..


개 한 마리 죽었다고 난리다고 주장하는 자들은, 개를 비롯한 애완 동물을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도저히 이해를 못하지. 그러니 동물을 학대 할 수 있는 거다. 동물 잡아 먹을 때마다 장례식하지, 하면서 비웃는 자들은, 동물은 무조건 잡아 먹어 버려야 하는 음식 같은 것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니, 그냥 동물을 함부로 대할 수 밖에 없고, 결국 인간에게까지 함부러 구는 거다. 불교에서 왜 살생하지 마라고 하는지 아나? 동물이든, 인간이든, 모든 살아 있는 생은 고귀하기 때문이다.